









안녕하세요. 고령군자원봉사센터입니다. :-)
5월 5일, 대가야문화누리 야외공연장에서 「제20회 고령군 희망의 새싹 큰잔치」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어린이날은 맑고 화창한 날씨 속에서 아이들의 웃음소리가 행사장을 가득 채웠는데요.
다양한 체험과 공연, 즐길 거리가 함께한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특히 행사 곳곳에서 안전관리와 체험부스 운영 등을 도와주신 청소년 자원봉사자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 덕분에
행사가 더욱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었습니다.
밝은 에너지로 함께해주신 청소년 자원봉사자분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고령군자원봉사센터도 자라나는 어린이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앞날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
[이전글이 없습니다.]